현재 검찰에서는 신천지 이만희를 '살인죄 혐의' 등으로 수사를 착수했다고 뉴스가 나오고 있는데요, 이만희 본인은 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신천지 유증상자가 대구외 지역에도 계속 늘어나고 있는 상황인데 신천지에서 비협조적으로 나오기 때문에 이런 일이 계속 벌어지는 것 같습니다.

 

이낙연 위원장은 신천지 시설을 신도 치료센터로 제공하라며 공개요구를 했었죠.

소재가 불분명한 신천지 신도들은 하루 빨리 검사를 받고 상황에 맞게 자가격리, 치료를 받길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척, 고성, 양양, 양평, 영월 신천지교회 위치 및 로드뷰 사진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에 나오는 신천지교회 위치는 신천지에서 공개한 자료를 바탕으로 네이버 로드뷰 사진으로 살펴본 것입니다.

 

삼척, 고성, 양양, 양평, 영월 신천지교회 위치 및 로드뷰 사진 정리

 

1. 강원도 삼척시 남양동 34-29 남양상가 3층 가호

남양상가라고 하는데 로드뷰에서는 제대로 확인할 수 없네요.

 

2. 강원도 고성군 간성읍 신안리 111외1필지 고성삼익레스타운 108동 1509호

아파트에도 신천지 관련 장소가 있네요. 놀랍습니다.

 

3. 강원도 양양군 양양읍 서문리 414 양양서문주공아파트 101동 402호

여기도 아파트를 신천지교회로 사용하고 있네요.

 

4. 강원도 양평군 양평읍 남북로 75 3층 303호

네이버 지도에 검색결과가 없네요.

 

5. 강원도 양평군 양평읍 남북로 75 3층 305호

네이버 지도에 검색결과가 없네요.

 

6. 강원도 영월군 하송로 (이사한 곳)

자세한 주소가 없어서 검색 불가하네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